이메일 구독

flyingpaperplain

[maxbutton id=”1″ url=”http://eepurl.com/cPS81X” text=”자기 자신에게” ]

[maxbutton id=”1″ url=”http://eepurl.com/b0X_31″ text=”주변 지인에게” ]

“이메일 구독”에 대한 13개의 생각

  1. 매번 좋은 글 읽고 가다가 이번에 이메일 구독도 받을 겸해서 후원에 참여했습니다. 신 선생님 글은 새로운 시각과 기발한 발상으로 미처 생각지도 못한 고정관념을 깨게 해주시는 점이 참 좋습니다. 앞으로 계속 깊이있는 글 부탁드립니다. ^_^

  2. 인생을 살아가면서 자신의 실수가 드러났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응은 그일로 인해 자신에게 주어질 대가로 인한 두려움의 피해의식이 있다라고 생각됩니다. 주변에서 보았던 상식적이지 않은 경험들이 각인되어 있기 때문이겠지요.. 짧은 글을 읽으면서 저를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위선과 가식이 능력으로 대우받는 세상.
    가짜가 진짜를 이기는 부조리의 시대.
    그대라도 계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 부탁합니다.

  4. 신승건의 서재를 우연하게 만나면서 참으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저는 책 읽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이 또한 낭비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타인의 삶 보다 내 삶과 내 삶의 스토리가 중요하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서? 참고를 위해서? 무엇을 위해서? 남들의 이야기가 필요할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교훈도 보다 넓은 시야를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책을 읽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 조차도 한정되어 있고 그 시간에 보다 맣은 나의 삶의 경험과 과정이 더 필요하니..
    이 또한 동전의 양면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신승건의 서재는 그러한 부분을 일부라도 해소해 주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경청하여 대체하여 짧은 시간에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인생은 보는 관점에 따라 다양한 감정과 느낌을 경험합니다. 항상 신선하고 탁월한 선택으로 양서를 선별하여 서평을 올려주셔서 요즘같이 책을 멀리하는 생활습관에서 활력을 얻고 생활을 곱씹어봅니다. 이메일에서 새로운책을 추천받으면 반가운 마음과 새로운 기대를 해 봅니다. 의사로서 육체의 병만 돌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병도 돌보는 세조의 팔의론에 나오는 심의의 경지를 향해 나아가는 이시대의 명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초심을 잃지말고 계속 좋은 서평 부탁 드립니다.

  6. 바쁜 나날속에서 독후감으로 접하게되는 만남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계속 좋은 공감의 시간이 지속되었으면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7. 늘 새롭게 지적 탐구를 실천하며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는 한편
    다른 이들과 함께하시려는 모습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질랜드에서
    애독자.

  8. 참 좋은 선택이고 개방입니다… 늘 도전과 선한 자극을 얻습니다. 새 해에도 변함없는 활약을 기대합니다.

  9. 지적이고 냉철한 서평들 잘 읽고있습니다.
    빠짐없이 듣기는 어렵지만 늘 응원하며 공통관심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10. 올리신 글들을 천천히 읽어보았습니다.
    글마다 담겨있는 정신과 소신있는 생각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인간적인 면이 돋보이는 글이 많았습니다.
    이 글들이 더 많은 분들에게 읽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저도 기꺼이 후원에 함께 하겠습니다.

    PS: 후원 안내 마지막에서 무료 구독을 안내하는 문구마저도 무척 인간적이군요. 정말 인상적입니다.

  11. 의미깊은 변화입니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서재 후원에 동참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평글 많이 써주시길.

댓글 남기기